가치나눔의 시작 럭키대디 싱글몰트 위스키 우드 트레이 제작.

2020. 3. 28. 21:18가치를 나눔

안녕하세요 luckydaddy 입니다.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봄소식과 함께 며칠 전 소장하고 싶었던 맥켈란 에디션 넘버 원이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콜렉팅한 보틀 자랑 외에 개인적인 이야기도 조금 하려고 합니다.

하트만 누르고 게시물을 모두 읽지 않으신 분은 어쩌면 행운의 기회를 놓칠지도 몰라용~😅​

저의 인생 목표를 총체적으로 이야기하면 가치있게 사는 것입니다.

저는 정말 잘난 것 하나 없이 보잘것없는 작은 한 사람이지만 우리 인간은 무한하게 많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

어느 날 저는 자라나는 딸아이를 보며 영감을 얻고 제 인생에 변화가 필요함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운이 좋은 아빠라는 러키대디를 만들었고 우리의 삶이 마치 항해와 많이 닮아있어 항해에 필요한 배 모양의 심벌을 창작하였습니다.

' 내 삶이 곧 내 메시지다 ' 간디의 말입니다.

나의 삶이 딸아이에게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생각하게 하는 짧지만 깊은 뜻이 숨어있는 진짜 명언입니다.

나의 생각과 행동이 이와 같은 신념에서 반응하고 있는 것이죠.​

.

본업이 있고 짬을 내어 무언가를 한다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최근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매일 상황에 따라 잠자는 시간을 아껴 30분~5시간 정도의 시간을 활용해 몇 개의 블로그와 오픈마켓을 운영하고 있고 그로부터 얻어낸 소소하지만 큰 가치를 추후 대한민국의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나누려고 합니다. 나아가 가치를 더욱 극대화해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게 되는 그런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함입니다.

.​

오늘 이 게시물은 홍보가 섞여있어 불쾌감을 줄 수도 있겠지만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눈이 밝은 한 분께 제가 직접 관찰하고 아이디어를 내 완성한 위스키 우드 트레이를 가치 나눔 하려 합니다.

해당 상품은 위스키 테이스팅 우드 트레이로 버티컬 시음과 여러 사람이 함께 둘러앉아 최대 5잔의 시음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이 애용되는 글렌케런잔과 리델 소믈리에 라인 꼬냑 XO 잔에 가장 적합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일반적인 위스키 보틀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북미산 화이트 오크(버번타입), 북미산 월넛(블렌디드타입), 아프리카 파덕(셰리타입)으로 상세 분류되어 있으며 가치 나눔 이벤트에는 버번 타입의 화이트오크 트레이를 나누고자 합니다.​

!!! 지원 자격과 방법은 저를 팔로우하신 분에 한해 평소 위스키를 즐기고 있으면서 가입되어 있는 위스키 관련 커뮤니티 또는 자신의 블로그 중 한곳을 선택해 1개 이상의 리뷰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 안내드리는 해당 구매 페이지 내 간단한 텍스트 리뷰(10자이상)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나눔에 희망하시는 지원자께서는 순번에 관계없이 댓글을 남겨주시고 지원자 중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 드는 한 분께 DM으로 자세한 사항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지원자 중 당첨되지 않은 두 분을 선정해 직접 로스팅 하여 추출한 더치커피(약700ml~1000ml) 1팩을 각각 나누겠습니다.​

*위스키 우드 트레이의 개당 판매 수익은 최소 유지 비용(제작비, 택배 상자, 스티커, 포장재, 각종 세금, 배송비, 기타 경비 등)을 제외하고 상품에 따라 1만 원~2만 원 이내의 순수익이 발생됩니다. 돈을 벌어 이익을 취하는 것에 의미가 있지 않으며 해당 이벤트의 목적은 가치의 순환에 있음을 알립니다.

더불어 현재 여러 형태의 가치 나눔을 통하여 2019년 말부터 지금까지 50만 원(세전) 정도의 가치가 누적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외 커뮤니티 수익금(마케팅, 애드센스 및 애드포스트) 전액과 제작 및 위탁상품 판매 수익 일부를 지속적으로 누적하고 있으며 300 ~ 500만 원 내외의 누적금이 모이면 다시 한번 가치를 극대화해 가치를 나누어주신 모든 럭키대디, 럭키마미를 대신하여 대한민국에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나눌 계획입니다.

10년이 걸려도 100년이 걸려도 시나브로 나아갑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