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협탁, 소형 테이블 이케아 글라돔 그리고 글라돔 테이블매트로 분위기 바꿔보기.

2020. 5. 17. 09:50가치를 나눔

안녕하세요 운이 좋은 아빠입니다.

 

얼마 전 친구에게 선물한 글라돔과 글라돔매트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계절도 바뀌었고 분위기 전환도 필요해 보여 작은 금액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게 뭐 없을까 고민을 하다

머릿속에 딱! 떠오른 예쁜 디자인의 글라돔 매트와 이미 가성비로 이름 난 이케아 글라돔을 함께 선물했는데요.

주문을 해두고 친구에게 택배상자가 도착하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니 사진을 잘~ 찍어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친구가 사진을 겁나게 못 찍거든요 ㅎㅎㅎ

그럼 전송받은 사진으로 포스팅을 해볼께요~

 

 

 

 

 

기존에 사용하던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찍었네요~^^

사각의 상자를 개봉해봅니다.

 

 

 

 

 

저는 이번에 글라돔매트 제작 판매처인 소안디자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소안상회를 통하여 글라돔과 매트를 함께를 주문을 했는데요.

글라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다른 곳에서 따로 주문할 일 없이 택배비용도 절감하고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한번 읽어봅니다...

 

안녕하세요. 소안상회 시모네입니다.

저희 소안상회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품 출고 전 모든 제품은 확인 후에 배송되며, 언박싱 후에 이상이 있을 시 바로 확인 주시면 교환이나 환불로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참!!! 그리고 멋찐 리뷰 부탁드릴게요.

 

다시 한번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체크를 해서 보내지만 혹시라도 있을 불량품에 대해서는 개봉 후에도 언제라도 별도 연락을 달라는 친절한 안내가 있네요. 일단 마음이 푸근하군요^^

 

 

 

 

글라돔 테이블 매트와 글라돔이 보이네요.
글라돔 테이블 매트  ' dough '  도우는 총 8종류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래 사진 순서대로 "푸른잔디", "테라조 그레이", "테라조 화이트", "폴리 P O L Y", "모노 M O N O"와 조금 더 고급 소재로 보이는 도우 스톤 타일 매트 3종류 "비앙코 B I A N C O", "테라조 네츄럴", 스톤 그레이" 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푸른잔디

 

 

 

 

 

테라조 그래이
테라조 화이트

 

 

 

 

 

폴리
모노

 

 

 

 

 

비앙코
테라조 네츄럴
스톤 그레이

 

 

 

저는 고광택 폴리싱 타일 소재의 비앙코가 마음에 들었지만 친구가 선택한 테라조 화이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요렇게 한약같이? 친환경 소재로 포장된 요것은 주문한 적이 없었는데요.... 아마도 사장님께서 티코스터를 선물해주셨나 봐요~~ 

 

 

 

 

사실 제가 소안상회를 알게 된 것도 요 티코스터 덕분인데요~

 

 

 

 

짠~

 

 

 

 

짠!!

 

 

 

 

짠!!

 

 

 

 

짠!!

 

 

 

 

짠!!

 

 

 

 

짠~~~

 

 

 

 

 ㅎㅎㅎ 이렇게 다양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가 괜찮아서 선택하게 된 거죠^^

글라돔 도우 테이블매트는 오염에 강하고 오염 시 세척도 용이하여 유지 관리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자 보세요. 예쁘쥬? 

 

 

 

 

친구가 너무 마음에 든다며 샵 분위기도 화사하게 바뀌었다며 매우 만족해하니 선물한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여러분들 가정이나 지인분들이 글라돔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소안디자인 글라돔 테이블매트 도우는 꼭 추천드려요!!
이번엔 친구가 사진을 잘 찍어 주어서 고맙네요 .
아닌가? 사진 못 찍는 사람이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글라돔과 글라돔 테이블매트라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기로 해요.
여러분들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함께하기를 바라며 다음에 다시 만나요~꼭이요^^ 안녕~